기사최종편집일 2024-05-23 20:39
경제

칙칙하고 예민한 '화난 피부' 특효약은?

기사입력 2016.06.14 13:02 / 기사수정 2016.06.14 13:02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서재경] 내 피부의 든든한 전문가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이 손상되고, 피곤하고, 예민해진 화난 피부를 위한 피부 응급 처방전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지난 10일 뷰티전문 쇼핑몰 스킨알엑스를 통해 공개된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는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마데세라 리턴 크림’의 유효성분을 마스크팩에 담은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는 마데세라 리턴 크림과 마찬가지로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기존의 마스크팩과는 달리 마이크로 극세사 시트를 적용, 뛰어난 밀착력으로 고농축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해 피부 개선 효과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재생연고로 유명한 마OOO의 핵심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와 일명 호랑이풀(병풀)이라고도 불리는 신부의 허브 센텔라아시아티카에서 추출한 ‘TECA’가 손상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리턴시켜 준다. 고도의 기술로 정제한 뒤 가루 가루타입으로 농축시킨 TECA는 센텔라아시아티카 효능의 정수로, 물타입의 단순 추출물인 병풀 추출물에 비해 정량대비 탁월한 효과를 보장한다.

또한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에는 피부 각질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탄력, 윤기 등 피부 건강 전반에 영향을 주는 피부의 필수 성분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있어 피부를 보호하는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유지, 피부 손상과 피부 노화 방지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천연 유래 발효 세라마이드를 수 억 개의 리조폼에 싸서 전달하는 MLV기술로 피부 속 깊이까지 빠른 영양공급이 가능하다.

스킨알엑스 마데세라 2단계 케어를 통해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있거나 피부 상태를 빠르게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을 때, 야외활동으로 피부가 손상됐을 때는 ‘익스프레스 리턴 마스크’를, 매일 꾸준한 관리를 통해 미백/주름 개선 이중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리턴 크림’을 이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스킨알엑스랩 관계자는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는 독창적인 연구를 통해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는 스킨알엑스의 신제품”이라며 “평소 몸이 지치고 힘들 때 영양주사를 맞듯이 피부 응급상황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한 번 사용만으로도 칙칙한 피부가 생기를 되찾고 건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inseoul@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