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6:58
게임

넷마블, ‘모두의퍼즐펫’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기사입력 2016.05.17 15:07 / 기사수정 2016.05.17 15:2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은 모바일 퍼즐 게임 ‘모두의퍼즐펫’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고 금일 밝혔다.

‘모두의퍼즐펫’은 귀여운 아기 동물들이 과일 블록을 옮겨서 맞추면 되는 3매칭 방식에 터치로 블록을 터트리는 탭 방식이 결합된 게임으로, 기존에 ‘모두의퍼즐펫’으로 아시아 42개국에 소개된바 있다. 이번 카카오와의 제휴는 한국 지역에만 해당되며, 상반기 내 진행될 정식 출시에 맞춰 대대적인 유저인터페이스(UI) 업그레이드와 캐릭터 뽑기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넷마블은 ‘모두의퍼즐펫’의 사전등록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등록을 한 유저들에게 귀여운 동물 캐릭터 뽑기권을 100% 지급하며, 해당 뽑기권은 게임 출시 직후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총 100명에게 차갑게 즐길 수 있는 빙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에 도입된 콘텐츠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캐릭터 뽑기 시스템’이다. 캐릭터 뽑기 시스템은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1~5성 캐릭터를 뽑을 수 있으며, 코인을 통해서는 일반 뽑기, 주얼을 통해서는 프리미엄 뽑기가 가능하다. 같은 등급의 캐릭터를 모으면 한 단계 위의 등급으로 진화도 가능하며, 보유한 캐릭터는 게임 플레이 중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친구들의 월드맵에도 돌아다니게 되어 해당 캐릭터를 자랑할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 이정호 본부장은 “귀여운 아기동물들과 함께하는 퍼즐 게임인 ‘모두의퍼즐펫’는 소셜 요소를 강화하고 조금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변화가 적용됐다”며, “같은 색상의 블록을 모아서 터트리는 재미를 많은 친구들과 함께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출시 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두의퍼즐펫’의 사전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