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3:48
연예

'두근두근 스파이크' 황승언, 배구 여신 등극…'국보급 몸매'

기사입력 2016.02.25 09:21 / 기사수정 2016.02.25 09:21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배구 여신 황세라 역으로 변신한 황승언의 섹시한 배구 유니폼 스틸 컷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소후닷컴과 소후 TV를 통해 중국에 첫 공개된 ‘두근두근 스파이크’가 오는 3월 2일 국내 첫 공개를 앞두고 배구 여신으로 변신한 황승언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두근두근 스파이크'는 뛰어난 미모와 실력으로 승승장구하던 '배구 여신' 세라(황승언 역)가 하루아침에 전국 꼴찌의 고등학교 남자 배구팀 코치를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 스포츠 로맨스다. 전국 꼴찌를 도맡아 하는 고등학교 배구팀 재웅 역의 송재림과 호흡을 맞춘다. 
 
공개된 스틸 속 황승언은 핑크색 유니폼을 차려 입고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황승언은 한 손엔 배구공을 들고 이글거리는 눈빛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승부욕에 불타는 프로 배구 선수를 완벽히 재현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황승언의 '국보급' 몸매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황승언은 유니폼도 감출 수 없는 명품 S라인 몸매를 드러내며 건강한 섹시미를 과시했다. 이에 황승언이 ‘두근두근 스파이크’에서 강세라라는 캐릭터를 얼마나 매력적으로 그려낼지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두근두근 스파이크’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황승언이 배구 여신 황세라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기 위해 촬영 전부터 하루에 6시간씩 배구를 맹연습을 하는 등 운동선수 역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완벽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두근두근 스파이크'는 총 20부작으로 오는 3월 2일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등 각종 사이트와 3사(SK, KT, LG) IP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김종학 프로덕션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