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7:01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iOS 버전 ‘집행위원’ TS캐릭터 추가

기사입력 2016.02.23 14:15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에서 신규 캐릭터 7종이 추가되는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될 업데이트에는 수집욕을 자극하는 스페셜 캐릭터가 추가된다. 집행위원 O, P, Q, R, S 등 주요 인물의 성별이 바뀐 모습으로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캐릭터는 한정판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벤트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로 빅맨과 김삿갓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집행위원T, 집행위원P, 백승철, 판도라, 유미라 등 신규 장비 세트 5종이 추가되고, 초월과 대항전 시스템의 다양한 기능들이 개선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게임 내에서 인기가 높은 집행위원 캐릭터의 색다른 면모를 찾아볼 수 있는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내달 13일까지는 빅맨과 김삿갓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강림던전이 오픈된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금일까지 ‘스토리모드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12~16시, 20시~24시 골드획득량 30%, 캐릭터 경험치 획득량 30% 증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특정시간 접속 시 캐릭터 경헙치 부스터 3시간, 골드 부스터 3시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