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5:21
게임

던전앤파이터, 여귀검사 2차 각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5.09.17 20:31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넥슨은 오늘(17일) '던전앤파이터'에 '여(女)귀검사' 캐릭터의 2차 각성을 추가하는 'Act15.여신의 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총 6억 규모의 넥슨캐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에 추가된 여귀검사 2차 각성 4종은 마제스티(Majesty), 디어사이드(Deicide), 검제(劍帝), 네메시스(Nemesis)로, 75레벨 달성 시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마제스티와 디어사이드는 각각 소드 마스터와 데몬 슬레이어의 2차 각성으로, 마수(魔手)와 마검(魔劒)의 힘을 제어하는 마제스티는 4대원소를 응축시킨 거대한 궁극의 검으로 차원을 가르며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2차 각성기 궁극의 검: 레바테인을 사용한다.

또, 마인(魔人) 다이무스와 합신(合身)한 디어사이드는 공중으로 도약해 다이무스와 합신한 뒤 지상의 적을 향해 경직을 일으키고, 다단계의 피해를 입히는 파계검 라그나로크를 구사한다.
 
한편 검제와 네메시스는 각각 베가본드와 다크템플러의 2차 각성으로, 독보적 검술의 소유자 검제는 전방의 적에게 화려한 검술과 기공으로 공격한 뒤 공중에 올라 지면을 향해 강력한 내려 베기를 구사, 광범위의 피해를 입히는 2차 각성기 월광비무를 사용한다.
 
아울러, 신의 계시를 받아 각성한 네메시스는 마법진을 생성해 그 안의 적을 가둬 경직에 빠뜨린 뒤 이단(異端)을 처벌하는 집행기사로 변신, 검을 난무하며 강력한 대미지를 전달하는 2차 각성기 퍼니쉬먼트를 구사한다.
 
넥슨은 다음달 15일까지 던전앤파이터에서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해당기간 동안 여귀검사 캐릭터를 생성하고 전직, 1차 각성, 2차 각성 등 단계적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총 6억 규모의 넥슨캐시를 선물하는 여신님의 넥슨캐시 6억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여귀검사 100만 각성 이벤트를 진행, 여귀검사 캐릭터로 각성에 성공한 이용자 계정수가 50만, 70만, 90만을 달성할 때마다 모든 여귀검사 캐릭터 이용자에게 공격∙이동∙캐스팅∙MP재충전 속도 증가와 같은 능력치상승효과(버프)를 제공한다. 100만 달성 시 기념 칭호 스킨을 추가 지급하고, 누군가의 소원을 성취시켜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 여귀검사 캐릭터로 60, 75레벨 달성 시 크로니클 2부위를 지급하고, 50레벨 이상의 여귀검사 캐릭터 이용자에게 자유 전직의 기회와 60레벨 이상의 여귀검사 캐릭터 이용자에게 유니크 무기를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의 Act15.여신의 검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