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2:18
연예

비투비, 日 활동 비하인드 영상 공개 '깨방정 아이돌'

기사입력 2015.04.23 14:07 / 기사수정 2015.04.23 14:07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비투비가 두 번째 '재팬 스토리'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23일 비투비는 공식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일본 첫 번째 오리지널 싱글 '미래'의 활동 비하인드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비투비는 현지 주요도시를 방문한 라이브 무대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현장 공개에 이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천방지축 일본 체류기로 연이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 비투비는 공연 대기 중 간단한 랜덤게임에 도전, 긴장감 넘치는 한판 배틀로 눈을 뗄 수 없는 꿀 재미를 선사한다. 비투비는 찰나의 집중력을 요하는 손바닥 맞추기 'ABC게임'을 통해 불꽃 튀는 승부욕을 발휘해 패자에게 가차없는 손등 맞기 벌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영상 막바지 보너스 공개된 비투비의 미니 콩트 '전설의 시카고 주먹' 역시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설의 시라소니로 변신한 프니엘의 실감나는 연기력과 엉뚱, 발랄한 연출력이 더해진 이 콩트는 짧지만 큰 임팩트를 남기며 비투비의 깨알 같은 매력을 어필하고 있어 폭소를 더한다. 

이 밖에도 소속사 후배 씨엘씨의 '페페(PEPE)'를 부르며 래퍼 장예은 따라잡기에 나선 이민혁과 함께 비투비의 '톰과 제리' 이창섭, 육성재의 티격태격 애정싸움, 비투비의 가창력, 에너지 넘치는 비투비의 일본 공연 실황들까지 알찬 볼거리들이 팬들의 눈을 사로 잡는다. 

한편 국내로 돌아와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비투비는 멤버 육성재가 KBS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5- 후아유'의 남자주인공 공태광 역으로 낙점,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비투비 ⓒ 큐브 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