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3:49
스포츠

SK, 수요일 홈경기마다 '우먼스 데이' 행사 실시

기사입력 2015.04.07 15:21 / 기사수정 2015.04.07 15:21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SK 와이번스가 8일 kt wiz와의 홈경기를 시작으로 잔여 페넌트레이스 수요일 홈경기마다 여성 관람객을 위한 '우먼스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SK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방문하는 여성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경기 전 1루 1층 복도에 특별 부스가 설치되어 여성 관람객들에게 네일아트와 메이크업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경기 시작 전 그라운드에서 SK와 야구에 관련된 OX퀴즈를 출제해 최후까지 남은 1인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며, 고음대결을 펼쳐서 승리한 여성 참가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도전 소프라노' 이벤트, 투명 판넬에 입술 모양을 찍어서 입술이 가장 큰 참가자가 승리하는 '최고의 입술을 찾아라' 등의 이벤트가 경기 중에 펼쳐진다.
 
한편 8일 경기 전 시구는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SK와이번스 PLAY With' 앱의 여성 최초 가입자인 김미진씨가 담당한다. 

'SK와이번스 PLAY With' 앱은 Beacon등 최신의 ICT 기술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플랫폼으로 티켓예매부터 경기장 입장, 야구 관람 및 이벤트 참여, 멤버십 서비스까지 모든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멤버십 브랜드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사진=ⓒSK 와이번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