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07
연예

'현기증' 송일국, 빼빼로 들고 인증샷 '대한민국만세'

기사입력 2014.11.11 19:31 / 기사수정 2014.11.11 19:31

정희서 기자
'현기증' 송일국 ⓒ SBS 트위터
'현기증' 송일국 ⓒ SBS 트위터


▲ '현기증' 송일국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현기증' 송일국의 '컬투쇼'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제작진은 11일 오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금 '컬투쇼'에 대한민국만세의 아버지이자 영화 '현기증'의 주연배우 송일국씨와 이돈구 감독님 나와 계십니다. 지금 바로 보이는 라디오로 함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현기증' 송일국은 수수한 차림을 한 채 빼빼로를 들고 있다. 특히 송일국은 이날 방송에서 빼빼로 데이를 맞아 직접 빼빼로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날 송일국은 '현기증'의 이돈구 감독과 함께 출연해 이번 작품에 대해 이야기했다. 

송일국은 "영화 '현기증'을 찍으면서 많이 힘들었다"며 "이 영화 때문에 아이들을 목욕시킬 때 눈을 못 뗀다"고 설명했다.

'현기증' 송일국은 또 "삼둥이를 낳은 것이 지금도 믿기지 않는다. 당시 병원에서 산모가 버티기 힘드니까 한 명을 선택해서 유산하는 것이 어떠냐고 했을 정도였다"고 긴박했던 상황을 전했다. 

이어 송일국은 다음 자녀계획에 대해서는 "딸을 낳고 싶다. 혼자만의 계획은 갖고 있는데 아직 아내한테 말은 못했다"고 말해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영화 '현기증'은 평범했던 가족이 치명적인 사고 이후 무참히 무너져 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이돈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지난 6일 개봉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