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주가 제공]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서울 송파구 잠실동과 신천동 지역은 다양하고 특색 있는 맛집들이 즐비해 모임장소로 인기가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신천역에 위치한 퓨전요리주점 '이주가'는 간단한 식사와 함께 2차, 3차 주류도 겸할 수 있는 주점으로 아늑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로 주목받고 있다.
'이주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즉석에서 불판에 데워 먹는 퓨전요리인 차돌박이&영양 부추다. 야들야들한 차돌박이와 매콤새콤 상큼한 영양부추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다.
또한, 피부미용에 좋은 신선한 연어 샐러드와 해물이 가득 들어가고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오이스터 누들, 싱싱한 야채와 모짜렐라 치즈, 탱탱한 토마토, 상큼한 드레싱이 어우러진 카프리제 샐러드, 소고기 등심과 야채를 이주가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찹스테이크, 중하새우와 피망, 양파를 와인소스로 요리해 고소함을 더한 와인 새우 칠리, 골뱅이, 두부김치, 각종 파스타 등 기존 음식점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퓨전메뉴들로 구성하고 있다.
퓨전요리와 함께 술 종류도 맥주, 소주, 사케, 와인 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돼 있다.
'이주가'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퇴근하는 시간이 되면 모임장소로 많이 찾기 때문에 미리미리 예약하고 오는 것이 좋다"며 "'송파신천맛집'이라는 소문에 걸맞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퓨전요리주점 이주가는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207-18에 위치해 있으면 자세한 내용은 02-420-9257로 문의가 가능하다.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