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모바일 액션 MORPG '다크헌터'가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다크헌터'는 국내 게이머들이 이미 익숙한 횡스크롤 액션 MORPG로 화려한 액션과 스킬 효과, 다양한 캐릭터 등을 바탕으로 통쾌한 액션 타격감이 장점이다. 특히 PvP, 파티플레이 등 멀티유저 플레이가 가능한 본격 모바일 MORPG라는 점에서 기존 모바일 횡스크롤 RPG 들과 차별성을 갖는다.
쿤룬코리아는 이번 '다크헌터' 의 티스토어 런칭을 맞아 전투력 랭킹 50위 권 내 순위를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수정을 지급하는 '전투력 랭킹 이벤트', 던전 내 미션을 클리어 하거나 던전 내 목표물을 타개하면 각종 헌터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 '헌터 보물찾기 이벤트', 레벨업 달성 시 일정 레벨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 등 다채로운 오픈 기념 프로모션 9종을 진행한다.
더불어, 쿤룬코리아는 지난 20일부터 '다크헌터'의 사전등록 페이지(http://j.mp/19jK4MJ)를 열고, '다크헌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다크헌터' 사전등록을 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오픈 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인 '헌터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쿤룬코리아는 이번 티스토어 런칭 후에도 KT 올레마켓,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등 다양한 마켓에 순차적으로 '다크헌터'를 선보일 계획이며, 최종 마켓 오픈 시까지 '사전등록페이지 (http://j.mp/19jK4MJ)'를 운영하여, 다크헌터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 '헌터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다크헌터'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MORPG 장르의 활성화를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게이머들이 모바일에서 본격적인 액션 대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다크헌터 ⓒ 쿤룬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