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01:01
연예

소지섭, 유승호와 박신혜 키스시킨 이유는?

기사입력 2013.01.15 16:06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소지섭이 자신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유승호와 박신혜의 키스신에 관여한 것으로 밝혀졌다.

15일 방송되는 KM '뮤직 트라이앵글'에서는 가수가 아닌 아티스트가 뮤지션과 만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만들어내는 Mnet '콜라보원' 프로젝트의 1월 주인공 소지섭의 새 앨범 제작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지섭을 비롯해 배우 유승호, 박신혜가 참여한 소지섭의 미니앨범 '6시…운동장'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이 전해진다.

1월 말 공개되는 소지섭의 뮤직비디오에서 소지섭은 30대 남자 주인공 역을, 유승호는 소지섭의 20대 역을 맡았다. 박신혜는 20대 유승호와 30대 소지섭으로부터 열렬한 사랑을 받는 톱스타 여주인공 역을 맡았다.

특히 방송에서는 소지섭의 뮤직 비디오 속 유승호와 박신혜의 로맨틱한 키스신 촬영 장면도 공개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담겨질 유승호, 박신혜의 키스신 장면은 촬영현장에서 소지섭의 제안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본래 대본에는 포옹신이었던 장면을 소지섭이 두 연인의 애틋한 감정선을 극대화하기 위해 키스신으로 바꾸길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에서는 소지섭의 적극적인 제안으로 탄생한 유승호와 박신혜의 키스신 촬영현장이 전해진다. 16일 오후 6시 Mnet과 KM에서 방송.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CJ E&M 제공]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