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5:02
연예

'도전 1000곡' 안서현, '동백꽃 처녀' 열창… 성인가요까지 섭렵

기사입력 2012.09.16 09:12 / 기사수정 2012.09.16 09:12

방송연예팀 기자


 
▲ 안서현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드라마 '바보엄마'로 인기를 끈 아역배우 윤서현등, 재능넘치는 아역배우들이 '도전 1000곡'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16일 오전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은 아역배우 특집으로 꾸며졌다. 여러 드라마와 영화, CF를 통해 알려진 아역배우들의 반가운 얼굴들이 여럿 보였다.

특히 '바보엄마'에서 높은 아이큐를 지닌 천재로 등장했던 안서현은 '도전 1000곡'의 예선에서 '뿌리깊은 나무'에 출연했던 정다빈을 맞아 대결을 펼쳤다. 각각 5년차, 9년차의 여배우들인 이들은 노래에서도 훌륭한 재능을 과시하며 서로에게 만만치않은 상대가 됐다.

'아빠와 크레파스'와 같은 동요로 가볍게 시작했던 경연은, 안서현이 '동백꽃처녀'를 완창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MC 장윤정이 "어떻게 이 노래를 아느냐"며 "내가 저번 주 가요무대에서 이 노래를 불렀다"고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일 정도였다. 이에 안서현은 "연기를 하다가 극중에서 필요해 배웠다"며 비결을 밝혔다.

함께 출연한 아역배우 전민서도 '그때 그 사람'을 실수없이 다 부르는 데 성공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전 방송에서도 아역배우 박민하가 '킬리만자로의 표범'을 내레이션 하나 틀리지 않고 완창하며 화제가 된 바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남정&박시은&시우팀,임승대&임린-휘팀, 안서현&제국의 아이들팀, 양한열&달샤벳팀, 전민서&보이프렌드팀, 정다빈&엠블랙팀이 방송에 출연해 재기발랄한 끼를 펼쳤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SBS 도전 1000곡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이아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