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8:28
스포츠

콜맨, '우리아이와 함께하는 1박 2일 캠핑스쿨'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2.08.21 10:38

강정훈 기자

[아웃도어K=강정훈 기자]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대표 리차드 엘 길포일)이 캠핑 입문자들에게 1박 2일 캠핑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아이와 함께하는 1박 2일 캠핑스쿨(우아캠)’ 참가 가족 20팀을 모집한다.

경기도 포천 백로주 캠핑장에서 9월 8일(토)~9일(일) 1박 2일간 진행되는 이번 캠핑 스쿨은 캠핑 장비을 제공하며 참가자를 위해 장비 설치법, 장비 운용 교육 등 캠핑 입문자에게 유익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펼쳐질 예정이다. 또, 캠핑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가을 캠핑의 즐거움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참가비는 15만원이며, 침낭 및 세면도구 등 개인물품을 제외한 모든 장비는 콜맨에서 무료 제공한다.

신청 자격 및 방법은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를 둔 가족으로 캠핑 경험 및 참가 희망 이유를 작성, 이메일(eventsupport@coleman.co.kr) 또는 송파, 인천, 판교 직영점에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4일(금) 오후 6시까지며, 당첨자는 28일(화) 정오에 자사 홈페이지(www.coleman.co.kr)를 통해 공지된다.

콜맨 관계자는 “캠핑의 최적기로 꼽히는 가을을 앞두고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가을의 낭만과 즐거움이 있는 캠핑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캠핑 입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부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인 캠핑 본연의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사진=콜맨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