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8 02:47
게임

'WOW부터 디아블로까지'…블리자드, 26년 쇼케이스 일정 공개 "특별한 라인업 준비"

기사입력 2026.01.27 2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리자드가 2026년 신년 쇼케이스 일정을 공개했다.

27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26년 '블리자드 쇼케이스' 일정과 세부 내용을 발표했다.

블리자드는 창립 35주년을 맞아 커뮤니티와 장인정신을 기리고, 오는 9월 '블리즈컨' 개최 소식을 포함한 미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버워치', '하스스톤', '디아블로' 등 주요 게임의 신규 업데이트와 향후 계획을 개발자가 직접 소개하는 '스포트라이트' 시리즈로 구성된다.



게임별 방송 일정은 한국 시각 기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제로스 현황 보고(1월 30일 오전 2시) ▲오버워치 스포트라이트(2월 5일 오전 3시) ▲하스스톤 스포트라이트(2월 10일 오전 2시 30분) ▲디아블로 30주년 기념 스포트라이트(2월 12일 오전 7시) 순이다. 방송은 각 프랜차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조해나 패리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뛰어난 재능을 지닌 블리자드 개발팀들이 각 세계관 전반에 걸쳐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라인업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쇼케이스는 블리자드 35년 역사를 돌아보고, 미래를 향한 우리의 큰 포부를 되새기는 중요한 시점에 열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블리자드 게임들에 관해 공유할 여러 이야기의 시작에 불과하며, 이를 직접 선보일 날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의 역사와 유산을 담은 영상 '블리자드: 다음 장(Blizzard: The Next Chapter)'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블리자드 내부 자료실에 보관된 400여 점의 자산, 주요 출시작, 기념비적인 순간들 등이 담겼다.

더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