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7 09:51
게임

'GTA 온라인', 캐런 에버론 RS 전용 '모쉬 모쉬' 상징 출시

기사입력 2026.01.26 21: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GTA 온라인’이 신규 상징·혜택을 선보였다.

최근 'GTA 온라인’은 '캐런 에버론 RS(SUV)' 전용 신규 '모쉬 모쉬' 상징을 출시했다. 해당 상징은 모든 이동 수단 작업실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튜닝 샵' 관련 혜택도 강화했다. 튜닝 샵 의뢰인 작업 완료 시 GTA 달러와 'LS 자동차 모임' 평판을 두 배로 지급하며, GTA+ 이용자는 최대 네 배까지 받을 수 있다.

이동 수단 세 대를 전달하면 금주의 도전 보너스로 100,000 GTA 달러를 추가로 제공하며, 위조서류 판매 임무 수행 시에도 두 배의 GTA 달러를 얻을 수 있다.

주요 시설과 장비 할인 행사도 이어진다.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 사이트에서는 튜닝 샵 업그레이드·개조를 40% 할인가에 판매하며, 오픈로드 사이트 내 위조 서류 사무실과 관련 업그레이드도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동 수단과 무기 할인도 적용된다. '바피드 파이어볼트 ASP', '피스터 811', '트루페이드 Z-타입', '클라시크 브로드웨이' 등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무기 밴 인벤토리에서는 레일 건(30%), 배틀 라이플(GTA+ 이용자 40%) 등을 할인 판매한다.

한편, GTA+ 이용자는 2월 4일까지 튜닝 샵 강도 작업 계약 피날레에서 두 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피스터 아스타흘레'와 '피스터 초어 재킷’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음 주에는 세 가지 신규 아르바이트가 추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락스타 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