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6 15:07
연예

트와이스 쯔위, 인형 비주얼에 선명한 복근…너무 완벽해서 반칙

기사입력 2026.01.26 12:17 / 기사수정 2026.01.26 12:17

쯔위
쯔위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쯔위가 탄탄한 복근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쯔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크롭 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를 입고 셀카를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쯔위는 군살 없는 허리 라인과 잘 잡힌 복근을 드러내며 건강하고 강인한 매력을 강조했다. 여유로운 분위기의 복장과 자연스러운 포즈는 팬들에게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사진과 함께 “Last day in L.A tomorrow / We’re so full of your energy / Make sure to drink lots of water and let us hear your screams tomorrow ”라는 문구를 게재하며 남은 LA 일정과 팬들과의 소통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팬들은 쯔위의 운동으로 다져진 바디라인과 성숙해진 분위기에 “진짜 아름답다”, “완벽한 근육 라인”, “쯔위 비주얼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평소 쯔위는 음악과 무대 퍼포먼스뿐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도 주목받아왔다. 일상 속에서도 꾸준한 운동과 관리로 다져진 몸매는 운동 팬들 사이에서도 자주 화제가 되며, 특히 최근 공개된 크롭티 스타일은 그녀의 스포티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쯔위가 속한 트와이스는 글로벌 투어 및 다양한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며, 쯔위 또한 다채로운 근황으로 팬들의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쯔위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