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넥슨네트웍스가 상반기 인턴 채용 소식을 전했다.
22일 ㈜넥슨네트웍스(대표 박웅석)는 2026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게임의 운영과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게임서비스·QA 부문 기업이다.
이번 인턴 모집은 게임QA 직군에서 진행된다. 적합한 역량을 갖췄다면 나이, 전공, 경력 등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서류는 1월 22일부터 2월 1일 24시까지 넥슨네트웍스 채용 사이트에서 제출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인성검사, 실무진 면접 순으로 이어진다. 최종 합격자는 3월 초부터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인턴십을 시작한다.
인턴십 기간은 6개월이며, 참가자들은 품질 관리, 각종 테스트, 서비스 안정화 지원, 서비스 리스크 관리, 기술 활용·고도화 등 게임QA 부문의 업무를 수행한다. 인턴십을 마친 뒤에는 최종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인턴십 참가자에게는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와 복지가 제공된다. 넥슨네트웍스는 선택적 근로시간제, 재충전 휴가와 휴가비 지원, 연간 복지포인트 지급, 단체상해보험 등 업무 만족도를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게임 QA 전문가로 성장하고, 정규직 전환까지 이어지는 체계적인 성장 프로그램"이라며, "넥슨네트웍스와 함께 미래를 그려나갈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인턴십 관련 상세 정보는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