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5 19:41
게임

2K,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 2월 5일 애플 아케이드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26.01.15 18: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문명 VII'이 애플아케이드에서 팬들과 만난다

15일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Firaxis Games)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이하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을 2월 5일(태평양 표준시) 애플의 게임 구독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의 한국 등급은 12세 이용가다.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2K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의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비헤이비어 인터랙티브(Behaviour Interactive)는 파이락시스 게임즈와 공동으로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을 개발했다. 

이번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 등 애플 기기를 지원한다. 모바일 기기도 지원하기에, 모바일 환경에 맞춰 인터페이스를 재구성하고, 터치 스크린에 특화된 조작 방식도 지원한다.

게임 관련 상세 정보는 앱스토어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에서 이용자는 역사 속 지도자가 돼 제국을 운영하며, 시대 진행에 따라 새로운 문명을 선택해 서사를 만들어 나간다. 이 과정에서 도시 건설, 영토 확장, 기술 연구 등 문명을 발전시키고, 탐험 과정에서 다른 문명과 경쟁하거나 협력하게 된다.

사진 = 2K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