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6 21:19
연예

누가 진짜야? 정해인, 똑닮은 밀랍 인형과 인증샷…홍콩 마담 투소 영구 전시

기사입력 2025.12.16 17:24 / 기사수정 2025.12.16 17:24

멀린 엔터테인먼트
멀린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정해인을 본뜬 밀랍인형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끈다.

16일 멀린 엔터테인먼트 그룹 산하 브랜드 마담 투소 홍콩은 정해인의 밀랍 인형을 한류 스타를 위한 K-Wave 존에 영구 전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밀랍 인형은 양 손으로 하트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다. 또 정해인이 직접 고른 검정 돌체앤가바나 정장에 검정 첼시 부츠를 착용하고 있다.

멀린 엔터테인먼트
멀린 엔터테인먼트


인형은 정해인의 피부 톤과 머리색은 물론 옷의 안감, 브로치까지 구현해 냈다. 인형을 만들기 위한 정밀 계측 과정에는 약 5시간이 걸렸다고 한다.

정해인은 “세계적인 명소에 제 모습을 남기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자부심을 느낀다”며 “의상 선택부터 포즈 결정까지 팀과 함께 논의하며 제작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시간이 설레면서도 벅찼다. 세밀한 단계들이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되는 모습을 지켜보니 정말 감동적”이라고 전했다.

멀린 엔터테인먼트 홍콩의 웨이드 창 총괄 매니저는 "마담 투소 홍콩은 K-Wave 경험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정해인 배우의 진정성과 프로페셔널함은 우리의 협업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었다. 홍콩에서 K-컬처가 지닌 영향력을 고려할 때, 그의 밀랍 인형 제작 참여는 방문객들에게 색다르고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 확신한다"며 "정해인 배우를 우리의 특별한 라인업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해인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D.P.', '엄마친구아들' 등의 드라마와 '베테랑2' 등의 영화로 국내외의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 멀린 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