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3 17:45
연예

티파니 영 "♥변요한, 안정 주는 사람…결혼 정해지면 먼저 말할 것" [전문]

기사입력 2025.12.13 15:02 / 기사수정 2025.12.13 15:02

티파니 영
티파니 영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티파니 영이 변요한과의 자필로 변요한과의 열애 심경을 고백했다.

13일 티파니 영은 자신의 SNS에 "모두 따뜻한 겨울과 안전한 주말을 보내고 계시길 바란다. 이 공간을 아껴주시는 여러분께 조심스럽게 인사를 전한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티파니 영은 "오늘 보도된 내용에 대해 팬 여러분께 직접 말쓰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 저는 현재 좋은 마음으로 한 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티파니 영은 "세상을 긍정적이고 희망 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해주는, 저에게 안정을 주는 사람"이라면서 "(결혼 시기는) 아직은 구체적인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앞으로 중요한 결정이 생기면 무엇보다 팬 여러분께 먼저 직접 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랜 시간 응원해주고, 늘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 마음 잊지 않고 소중히 간직하며, 앞으로도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변요한의 소속사 TEAMHOPE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변요한과 티파니 영이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라고 밝혔다.

내년 가을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해왔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변요한과 티파니 영은 지난 해 5월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티파니 영 SNS
티파니 영 SNS


다음은 티파니 영이 SNS에 남긴 열애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티파니 영 입니다.
모두 따뜻한 겨울과 안전한 주말을 보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이 공간을 아껴주시는 여러분께, 조심스럽게 인사를 전합니다.

오늘 보도된 내용에 대해 팬 여러분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현재 좋은 마음으로 한 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세상을 긍정적이고 희망 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해주는, 저에게 안정을 주는 사람입니다.

아직은 구체적인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앞으로 중요한 결정이 생기면 무엇보다 팬 여러분께 먼저 직접 전하겠습니다.

오랜 시간 응원해주고, 늘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마음 잊지 않고 소중히 간직하며, 앞으로도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파니 드림.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티파니 영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