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39
게임

넥슨, '아스가르드' 겨울 맞이 이벤트 진행…거래소 시스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5.12.04 23: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아스가르드'가 겨울 이벤트를 선보인다.

4일 ㈜넥슨(공동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가 겨울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거래소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12월 24일까지 '눈송이 콜렉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를 사냥하면 이벤트 재화 '빛나는 눈송이'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딤라이트 장비 상자', '빛바랜 패밀리어의 영혼'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에  '이아의 축복: 눈송이 콜렉터'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는 임무 수행으로 얻은 '축복 경험치'를 이벤트 상점에서 성장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12월 17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일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통해 '떡만두국', '미라클토닉' 등의 버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모든 선물을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루돌프 의상 세트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와 특별 제작 아크릴 굿즈도 증정한다.

넥슨 OTP에 가입한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올인원 기본팩', '해피 클로버', '아가 블러즈 의상' 등 성장 지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대미지 증가·경험치 획득량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쑥쑥 부스터' 버프 혜택도 얻을 수 있다.

거래소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아이템 등록·구매가 간편해졌으며, 상세 검색, 정산, 거래 내역 확인 등 핵심 기능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용 상인을 이용해야 했던 기존 방식의 불편을 해소하고, 이용자 간 거래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아스가르드'의 겨울 이벤트와 거래소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