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퍼즐 세븐틴'이 다섯 번째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일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자사에서 개발·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의 다섯 번째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겨울 컬렉션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뽑기권'으로 세븐틴 멤버별 홀리데이 콘셉트의 헤어 코스튬과 여러 퍼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코스튬은 이번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이다.
또한 홀리데이 퀘스트 이벤트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는 겨울 감성이 담긴 특별 데코를 받아 자신만의 미니룸을 꾸밀 수 있다.
겨울 홀리데이 콘셉트의 시즌패스와 전용 스페이스도 새롭게 오픈됐다. 이용자는 시즌패스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스페셜 박스를 통해 홀리데이 코스튬, 아티스트 생일을 기념한 한정 코스튬 등 신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븐틴 멤버 조슈아, 승관의 생일 및 홀리데이 콘셉트 스페이스 출시를 기념한 공식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게임 관련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SNS 채널(X, 인스타그램, 틱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드림에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