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테일즈위버'가 외전 6 Part.2를 선보였다.
27일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가 신규 챕터 외전 6 Part.2를 업데이트하고 겨울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챕터 외전 6 Part.2'는 휴양도시 '루비코나'에서 실종된 인물들의 행방을 쫓는 주인공 일행이 조력자 '코니'와 함께 '뒤틀린 마을'로 향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배후의 음모를 파헤칠 수 있다.
'혼란한 대지', '색을 잃은 땅', '공허의 영역' 등 총 5종의 신규 던전도 추가됐다. 신규 던전은 제한 시간 내 몬스터로부터 장치를 보호하는 방어형 콘텐츠, 필드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경험치와 ELSO를 획득하는 인스턴트 던전, 성장 재료를 수집하는 1인 콘텐츠 등 다양한 콘셉트로 설계됐다.
신규 보스 '환희의 레이티아'와 '설계자'도 추가됐다. 이는 외전 6 두 번째 이야기를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만 도전할 수 있는 상위 보스 콘텐츠다. 이용자는 클리어 시 신규 장비 '세크리드' 제작 및 강화 재료, '테네브리스' 장비 완제품, 신규 에타 레벨업 재료 '설계자의 반지'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2월 17일까지 '버닝 러시'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기간에는 경험치 획득량이 500% 증가하는 등 버프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육성 가이드와 함께 '眞(진)-인퍼널 장비 무기·방어구 상자' 풀세트, 각성 재료 등 성장 지원 아이템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신규·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 이벤트'도 펼친다. '감사의 마음'을 받은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스피커',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2월 10일까지 넥슨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을 인증하면, 모션에 따라 외형이 변하고 전투 시 '젤리킹'으로 변신하는 특별 아바타 '못생긴 젤리삐 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테일즈위버' 챕터 외전 6 Part.2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