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49
게임

'괴수 8호 THE GAME', 신규 ★5 캐릭터 '발키리 시노미야 히카리'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5.11.21 02: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괴수 8호 THE GAME'이 신규 ★5 캐릭터 [발키리] 시노미야 히카리를 선보였다.

20일 아카츠키 게임즈(Akatsuki Games Inc.)는 '괴수 8호 THE GAME'이 신규 ★5 캐릭터 [발키리] 시노미야 히카리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시노미야 히카리는 일본 방위대 제2부대 대장으로, '식별 괴수병기 넘버즈 4'를 착용하고 전투를 수행한 적합자다. 그는 역대 방위대 대장 중 가장 많은 괴수 토벌 수를 기록한 인물로, 이 같은 전투력은 게임 내 이미지와 성능에도 반영됐다.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이 기대한 풍속성 어태커인 ★5 [발키리] 시노미야 히카리는 필살기 발동 전 자신에게 '가속' 효과를 부여한다. 가속 상태에서는 대미지와 속도(SPD) 능력치가 상승한다.

가속 상태에서는 통상 공격, 전투 스킬, 추격 스킬로 필살기 게이지를 회복하지 않지만, 빠른 움직임과 높은 공격 지원 능력을 바탕으로 부대 전황을 주도할 수 있다.

더불어 핵 노출 상태의 괴수를 상대로 전투 스킬을 사용하면 SP를 +1 획득해 전투 템포를 빠르게 유지할 수 있다.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이용자는 기간 한정 번외 이벤트 '찬란했던 시절'을 즐길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메인 스토리에서 다뤄지지 않은 시노미야 히카리와 시노미야 이사오의 과거 에피소드를 그린다.

이벤트를 진행하면 새로운 홈 배경, 차원 크리스탈 최대 1,500개, 이벤트 한정 ★4 건틀릿 무기 'Fs-가우르 28'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픽업 뽑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기간에는 ★5 [발키리] 시노미야 히카리와 전용 무기인 ★5 창 무기 'Lc-0039'의 획득 확률이 상승한다.

'괴수 8호 THE GAME', ★5 [발키리] 시노미야 히카리,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게임 내 공지사항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괴수 8호 THE GAME'은 아카츠키 게임즈, 토호(TOHO CO., LTD.), 프로덕션 I.G.(Production I.G.)가 공동 제작한 자이언트 킬링 RPG다.

사진 = 아카츠키 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