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33
연예

'AOA 출신' 유나, 만삭 D라인 공개 "곧 만날 겨울이"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1.05 07:33 / 기사수정 2025.11.05 07:33

AOA 출신 유나가 출산을 앞두고 있다
AOA 출신 유나가 출산을 앞두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AOA 출신 유나가 임신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근황을 전했다.

유나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흑백 감성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만삭의 배를 감싸 안은 유나와 꽃다발을 안은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모티콘으로 태명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사진과 함께 “여름이 가고 기다리던 겨울이 온다”라며 “임신 과정이 쉽지만은 않지만 이 과정 또한 무한한 축복과 경험의 연속이기를. 곧 만날 겨울이(태명)와 우리 가족이 함께 나아갈 여정을 생각하며 벅찬 마음과 행복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더 잘 지내겠다”고 전했다.

유나의 진솔한 글과 사진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며, 댓글에는 “축하해요”, “행복한 겨울이 되세요” 등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유나는 지난 2012년 7월 AOA로 데뷔해 'ELVIS', '짧은 치마', '심쿵해', '날 보러 와요'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는 지난 2021년 FNC와 계약이 만료되며 AOA를 탈퇴했다.

이어 난해 2월 음악 프로듀싱팀 '별들의 전쟁' 멤버 강정훈(활동명 프라이데이)과 결혼했으며 올해 7월 임신 소식을 전했다.

사진 = 유나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