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1:18
게임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할로윈 던전 개방…다양한 보상 제공

기사입력 2025.10.29 15: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발할라 서바이벌'이 할로윈을 맞아 한정 이벤트 던전을 개방했다.

29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이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망령의 수확제 할로윈 이벤트 던전!'을 개방했다고 밝혔다.

이번 던전은 1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콘텐츠다. 이용자는 던전을 클리어하면 '호박 등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유일급 영웅 무기 소환권 ▲전설 장신구 선택 상자 ▲프로필 ▲테두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오는 11월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로필과 테두리는 캐릭터 능력을 강화해 전투 효율을 높인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쿠폰번호 유추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자는 공개된 이미지의 퀴즈를 풀어 숫자를 맞히면 쿠폰번호를 완성할 수 있으며, 해당 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영웅 성장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는 공식 라운지·커뮤니티에서 '내가 가장 원하는 무기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원하는 무기를 촬영해 게시글로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광의 무기 소환권'과 '영웅 성장석 상자'가 제공된다.

한편, '발할라 서바이벌'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