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8:42
게임

로지텍, 로우 프로파일 게이밍 키보드 ‘G515 RAPID TKL’ 국내 출시

기사입력 2025.10.17 09:33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로지텍이 초슬림 게이밍 키보드를 선보였다.

최근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로우 프로파일 아날로그 게이밍 키보드 ‘G515 RAPID TKL’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지텍의 첫 번째 로우 프로파일 래피드 트리거 게이밍 키보드인 ‘G515 RAPID TKL’은 높이 22mm의 초슬림 텐키리스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또한, 로우 프로파일 아날로그 스위치를 탑재해 빠른 반응 속도와 정밀한 입력 제어를 구현했다.

이 제품은 게이머의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래피드 트리거(Rapid Trigger)’ 기능을 통해 키 입력 해제 시 즉시 반응하는 빠른 조작을 할 수 있다. 

더불어 ‘키 우선순위(Key Priority)’ 기능을 통해 서로 반대되는 두 키를 동시에 입력할 때 우선 처리를 설정할 수 있어 정밀한 컨트롤을 할 수 있으며, 동일한 키에 두 개의 작동 지점을 지정해 하나의 키에 두 가지 동작을 할당할 수 있는 ‘멀티포인트 액션(Multi-Point Action)’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키의 작동 지점은 0.1mm에서 2.5mm까지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이를 로지텍 전용 소프트웨어 ‘G HUB’를 통해 제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테인리스 스틸 상판을 통한 안정성과 강도 확보, 사운드 댐핑 폼을 통한 차분하고 부드러운 타건감 제공, 사전 윤활 처리된 마그네틱 스위치와 더블샷 PBT 키캡을 통한 부드럽고 정확한 키 입력 등을 제공한다.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G515 RAPID TKL은 로지텍 최초의 로우 프로파일 래피드 트리거 키보드로, 슬림한 디자인과 압도적인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게이머의 다양한 취향과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담은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 로지텍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