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2:27
게임

요스타,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 20일 글로벌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25.10.13 19: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요스타가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를 오는 10월 20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

13일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개발·퍼블리싱한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를 오는 10월 20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노바 대륙'을 무대로 한 작품으로, 매력적인 미소녀 여행가들과 함께 거대한 미궁 '별의 탑'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마왕이 되어 공백 여단의 세이나, 아야메, 코하쿠 등과 함께 노바 대륙의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여정을 즐길 수 있다.

이 작품은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그래픽과 랜덤성을 갖춘 액션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전투 중 무작위로 획득되는 캐릭터 능력과 버프 효과를 통해 매번 새로운 전략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여행'을 콘셉트로 한 선명하고 청량한 색감·디자인으로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내며, 수채화풍의 배경과 생동감 있는 캐릭터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현재 이 게임은 정식 출시 전 열기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 오픈 사전 특별 방송에서는 풍성한 보상이 가득한 오픈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5성 여행가 최소 2명과 상시 5성 레코드 2개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픈 이벤트 참여시 무료로 캐릭터 뽑기권 70장과 레코드 뽑기권 70장을 획득할 수 있다.

'스텔라 소라'는 안드로이드, iOS, P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된다.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일본의 성우이자 가수인 Sasaki Rico가 부른 주제곡 'Memory of Stella'가 최초로 공개됐다. 해당 곡은 게임 속 모험과 캐릭터들의 여정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사진 = 요스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