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럽플레이스'가 신규 회원을 위한 '신입 스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게임 전문 개발사 캐킷(공동대표 강보선·서흥석)은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리듬 댄스 게임 '럽플레이스(LUVPLACE)'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럽플레이스 신입 스타 특별 이벤트'를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가 더 쉽고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게 기획했으며, 미션형 이벤트와 성장 지원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총 6단계 미션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스테이지 10단계 클리어, 신입 연습생 완성, 소속사 연습생 완성, 레벨 30 달성, 모든 미션 달성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준비된 보상은 골드, 루비, 프리미엄 샵 교환권 선택 상자, 승급 요정 '럭끼풀' 100개, 승급전 티켓, 별사탕 골드 상자 티켓 등이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는 특별 보상으로 '럭셔리 럽스페이스 선택 박스 10개’를 얻는다.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를 위한 '경험치 2배 이벤트'도 마련됐다. 댄싱홀 콘텐츠에서 '혼자서도 잘해요'와 '둘이서도 잘해요' 모드를 클리어하면 기존보다 두 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아이돌 배틀 모드를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보상 강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일반, 팸, 커플 아이돌 배틀 모드에서 그룹 클리어 시 셀럽코인, 팸 명예 주화, 커플 주화 등 다양한 재화를 평소의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정 이벤트 '추석 한복 캡슐 뽑기'도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루비 포인트로 캡슐을 돌리면 별사탕, 뉴 픽업 소환 티켓, 레드 캔디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1등 상품에 당첨된 이용자는 한복 코스튬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캐킷 관계자는 "이번 뉴비 환영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가 보다 손쉽게 게임에 적응하고, 보상과 성장의 즐거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신규·복귀 이용자, 그리고 기존 이용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관련 내용은 '럽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캐킷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