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40
연예

'활동 중단' 뉴진스 다니엘, 추석 연휴에도 션과 러닝 삼매경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05 04:30

션-다니엘
션-다니엘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활동을 중단한 그룹 뉴진스(NewJeans) 다니엘의 근황이 전해졌다.

션은 4일 오후 "새벽러닝 날씨도 선선해지고 달리기 좋은 아침. 조금 부지런하게 일어나 뛰러 나온 다니엘. 같이 뛰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가 고마운 팬들의 이야기 한보따리까지. 건강하게 뛰면서 다음 10km 대회도 잘 준비해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션이 다니엘과 8.15km의 러닝을 마치고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다니엘은 지난달 시드니 마라톤 10km 여성 20~24세 부문에 참가해 47분 27초의 공식 기록을 남기며, 해당 연령대 전체 참가자 중 26위에 오른 바 있다.

이전에도 꾸준히 션, 배우 박보검 등과 함께 러닝을 즐기는 모습으로 팬드르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다니엘이 속한 뉴진스는 소속사 어도어와 전속계약 분쟁 중으로 현재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다.

어도어는 멤버들을 상대로 전속계약 유효 확인의 소와 함께 기획사 지위 보전 및 광고계약 체결 등 금지를 요청하는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다. 법원이 해당 가처분 신청을 모두 인용하면서 뉴진스는 독자 활동이 불가능해진 상태다. 

사진= 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