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38
게임

뉴버스, '프로젝트 세카이' 10월 업데이트…신규 모드·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기사입력 2025.09.30 00:30 / 기사수정 2025.09.30 11:48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프로젝트 세카이’가 신학기 맞이 캠퍼스 투어와 신규 모드 공개를 진행했다.

29일 뉴버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리듬게임 '프로젝트 세카이'(이하 프로세카)가 신학기 캠퍼스 투어 이벤트를 개최하고, 신규 플레이 모드 '마이세카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로세카'는 9월 22일부터 10월 2일까지 대학 캠퍼스를 방문해 커피차 순회, 한정 굿즈 증정, 리듬 배틀 PK 챌린지 등을 진행하는 '개강 응원 축제 이벤트'를 펼쳤다.

이 행사는 신학기 캠퍼스 분위기에 맞춰 학생들에게 오프라인 체험 기회를 제공했으며, 현장에서 높은 호응과 참여가 이어졌다.

이와 함께’ 프로세카'는 10월 Ver.5.2.0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드 '마이세카이'를 선보인다.



'마이세카이'는 가구 제작, 공간 꾸미기, 캐릭터 상호작용 등이 가능한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제공하는 콘텐츠다. 경영, 캐릭터 상호작용, 음악을 융합해 몰입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

'프로세카'는 신규 모드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Brand New Your World 기념' 악곡 연속 추가 이벤트를 통해 9월 28일부터 총 11곡을 순차적으로 추가한다.

9월 28일부터 10월 30일까지 'Brand New Your World' 기념 로그인 캠페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70회 무료 뽑기와 무료 크리스탈 5,000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Brand New Your World 기념 블룸 페스티벌 뽑기 드림 픽' 캠페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 캠페인을 통해 한정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모집 확률 2배, 추가 모집 보너스 등 다양한 인게임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세카' 관계자는 "더 많은 게이머와 만날 수 있도록 캠퍼스 투어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세카이' 모드 출시와 더불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 세카이'는 세가, 컬러풀 팔레트, 크립톤 퓨처 미디어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가상의 아이돌 그룹과 함께 음악을 연주하며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캐릭터마다 고유한 스토리와 곡을 갖추고 있는 점, 실제 유명 VOCALOID 곡들을 리듬게임 형식으로 즐길 수 있는 점 등이 특징이다.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X, 유튜브 채널,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뉴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