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13
게임

드림에이지, '별이되어라2' 신규 기사 '다이애나' 업데이트…추석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09.26 21: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별이되어라2'가 신규 기사 '다이애나'를 업데이트했다.

26일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신규 5성 베다의 기사 '다이애나'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다이애나'는 대형검을 사용하는 불 속성 근거리 딜러다. 그는 스킬 '고통의 찬미'와 패시브 '가학증'을 통해 공격력과 불 속성 피해량을 강화한다. 특히, 시그니처 스킬 '환희의 강습'은 '가학증'을 소모해 체력을 회복하고 추가 피해 및 강인함 증가 효과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대형검을 사용하는 피 속성 근거리 서포터 5성 베다의 기사 '블루벨'이 다시 전장에 합류했다. '블루벨'은 적에게 피 속성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파티원에게 공격력과 피해량 증가 등 버프를 제공한다.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금빛들녘 축제'에 참여한 이용자는 모험 던전에서 수집한 '삼색 반달떡' 개수에 따라 운명의 결정, 은하의 황홀경 등을 받을 수 있다.

'달빛에 물든 가을밤' 미션 이벤트도 이용자를 맞이한다. 이용자는 이 이벤트를 통해 역사의 쇄편, 염원의 용매, 운명의 결정, 은하의 황홀경, 별석 등 다양한 아이템과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7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연의 결정, 운명의 결정, 광채, 색감의 추상 등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별이되어라2'는 신규 난이도도 추가했다. 디에리의 회화 '찬란한 시대'에 랭킹을 지원하는 신규 난이도 '불멸의 시대'가 새롭게 열렸으며, 최초 클리어 시 '끝나지 않은 연대기' 휘장을 얻을 수 있다.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드림에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