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03
게임

넵튠, 신작 판타지 RPG '에르피스' 사전 예약 시작…5성 캐릭터·뽑기권 지급

기사입력 2025.09.26 13: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넵튠이 신작 판타지 수집형 RPG '에르피스'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26일 ㈜넵튠(대표 강율빈)은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판타지 수집형 RPG '에르피스'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게임 개발사 쿠모미(KumoMi)가 제작한 '에르피스'는 탐험대 리더가 된 주인공이 대마왕에 맞서 동료를 모으고 심연으로 향하는 모험을 다룬 판타지 수집형 RPG다.

게임은 최대 8명의 캐릭터 배치, 선택지에 따라 달라지는 전투 시스템 등을 통해 전략적 재미를 제공한다. 더불어 고퀄리티 아트웍과 2D 라이브 일러스트로 구현한 캐릭터를 통해 이용자들의 몰입감을 높이고자 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캐릭터별 사이드 스토리를 담은 '심연 탐험', 로그라이크 방식의 '비밀 탐험', PvP 전투와 길드 레이드, 2주 단위로 진행되는 시즌별 미니 게임 등이 마련됐다.

이번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등록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5성급 캐릭터 '고스트퀸', 메인 스토리 주인공 '아네시'의 전용 스킨, 뽑기권 20장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권승현 넵튠 게임사업본부 본부장은 "'에르피스'는 감각적인 캐릭터 비주얼, 몰입감 있는 스토리,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을 두루 갖춘 작품"이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홍콩·마카오 등 RPG 장르가 강세인 지역에도 선보이는 만큼 글로벌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이라고 자신했다.

사진 = 넵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