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21:15
게임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첫 시즌 '빛의 신화! 팔라딘' 업데이트…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09.25 16: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넥슨이 '마비노기 모바일' 첫 번째 시즌 '빛의 신화! 팔라딘'을 업데이트한다.

25일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회사 데브캣(대표 김동건)이 개발한 신작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의 첫 번째 시즌 '빛의 신화! 팔라딘'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먼저, 메인 퀘스트 '여신강림 3장: 팔라딘'이 추가됐다. 이번 이야기는 신규 지역 '이멘마하'를 배경으로 진행되며, 이용자는 루에리, 리안, 재상 에스라스의 갈등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새롭게 등장한 사냥터 '센마이 평원'과 던전 '페카/페론 고분'에서는 필드 보스 '토르모그', 던전 보스 '데미리지'·'마스터리치'를 만날 수 있다.

신규 변신 시스템 '팔라딘'도 도입됐다. 메인 퀘스트 완료 시 이용할 수 있는 '팔라딘' 변신은 체력·공격력·방어력이 상승하는 강화 변신 시스템으로, 전투 중 게이지를 채워 발동할 수 있다. 더불어 캐릭터 최고 레벨도 기존 65에서 85로 확장됐다.

넥슨은 첫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에린 버닝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이용자는 25레벨부터 55레벨까지 단계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0레벨 이상 이용자는 '에린 버닝 챌린지 MAX'를 통해 85레벨까지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지급 아이템은 '★6 전설 방어구 룬 선택 상자', '인챈트 스크롤 랜덤 상자(무기)', '푸른 달의 인장 랜덤 상자(방어구)' 등이다.

'모여라! 발바닥 스탬프!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시 얻는 이상한 발바닥 스탬프를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14일간의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6일까지며, 14일 출석 보상으로는 '환생석'이 지급된다.

감사의 의미로 '롤롤 쿠폰'도 지급된다. 쿠폰 번호 'PALADINUPDATE0925'를 11월 26일까지 입력하면 '★6 +12각인 강화권' 1개, '★6 전설 무기 룬 선택 상자' 1개, '스타프리즘' 1개, '룬 재설정 프리즘' 10개, '보석 스킬 세공기' 10개, 100만 골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마비노기 모바일' 첫 번째 시즌 '빛의 신화! 팔라딘'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