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3:41
게임

에이트 스튜디오, 모바일 RPG '정령킹 키우기' 29일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25.09.24 16: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트 스튜디오가 신작 모바일 RPG '정령킹 키우기'를 정식 출시한다.

24일 에이트 스튜디오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픽셀 판타지 RPG '정령킹 키우기'의 정식 출시일을 9월 29일(월)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정령킹 키우기'는 이용자가 정령사가 되어 다양한 정령을 수집·육성하며 정령킹으로 성장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다. 픽셀 감성의 그래픽과 귀여운 외형의 정령들은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며 전투를 펼치고 성장하게 된다.

더불어 ▲1,000종 이상의 꾸미기 아이템을 활용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영지를 꾸며가는 마을 콘텐츠 ▲정령 파티를 구성해 도전하는 다양한 던전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로맨스 꽃바구니 1개, 햄찌 귀 1개, 정령 뽑기권 100개, 다이아 500개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인증·공유 이벤트, 구글 기프트 카드 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또한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추첨 기회도 제공한다.

에이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정령킹 키우기는 단순한 방치형 RPG를 넘어 정령사로서 정령을 키우고 영지를 꾸미며 무한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징과 던전 콘텐츠를 준비했다"라며, "런칭과 함께 특별한 IP 컬래버레이션도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정령킹 키우기'의 최신 소식과 이벤트는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에이트 스튜디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