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괴수 8호 THE GAME'이 신규 ★5 캐릭터 [공동작전] 호시나 소우시로를 업데이트했다.
22일 아카츠키 게임즈(Akatsuki Games Inc.)는 토호(TOHO CO., LTD.), 프로덕션 I.G.(Production I.G.)와 공동으로 제작해 서비스 중인 RPG '괴수 8호 THE GAME'이 애니메이션 방영 일정에 맞춰 '★5 캐릭터 [공동작전] 호시나 소우시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해당 캐릭터는 지난 9월 20일 방영된 애니메이션 22화에서 활약한 장면을 반영해 빠르게 구현됐다. ★5 [공동작전] 호시나 소우시로는 기존 ★4 [도검 전문가] 버전과 달리 괴수 10호의 힘이 내장된 '식별 괴수 병기 10'을 착용한다. 쌍검 무기 '스사노오'를 사용해 속도감 있는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
신규 캐릭터 스토리 '호시나 소우시로'편도 정식 공개됐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괴수 10호의 힘을 실은 식별 괴수 병기 '넘버즈'의 기동 실험 과정과 그 일막이 다뤄진다. 이용자는 괴수 10호의 의지를 지닌 무기를 제어할 수 있을지, 혹은 폭주 위험에 노출될지 불확실한 가운데 호시나의 각오를 만날 수 있다. 해당 스토리는 게임 내 스토리 메뉴에서 호시나 소우시로를 선택해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출현을 기념해 픽업 뽑기와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이벤트 기간 ★5 [공동작전] 호시나 소우시로와 전용 무기 '★5 무기 SW-스사노오'의 획득 확률이 상승한다. 또한, 로그인 보너스 기간에는 접속만 해도 'THE GAME 뽑기 티켓' 5장, '픽업 뽑기 티켓' 5장을 받을 수 있다.
한편,'괴수 8호 THE GAME'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아카츠키 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