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25
연예

예지원 "다이어트는 빼는 게 아니라 지키는 것, 꾸준한 습관 중요" (이토록위대한몸)

기사입력 2025.08.16 09:58 / 기사수정 2025.08.16 09:58

김예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예지원이 단기간 성과에 집착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특유의 유쾌함으로 풀어내며 공감을 이끌어냈다.

16일 방송된 JTBC ‘이토록 위대한 몸’ 9회는 몸이 일정한 상태를 유지하려는 ‘항상성’을 주제를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이어트를 망치는 주범, '요요 현상'의 비밀이 공개됐다. 예지원은 "이게 제가 말한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가 필요한 이유다. 우리 몸은 다 기억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면서 "다이어트는 의지로 되는 게 아니다. 이 간단한 걸 알기까지 참 오래 걸렸다"고 말해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전문가들은 몸이 제자리로 돌아가려는 항상성과 비만을 기억하는 뚱보균의 정체를 파헤치면서 "장 환경을 좋게 만들고 생활습관을 조금씩 바꾸는 게 최고의 비법"이라는 현실적인 팁을 건넸다.



예지원은 "다이어트는 빼는 게 아니라 지키는 거다. 좋은 습관은 장이 먼저 눈치챈다"고 강조, 일반인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임팩트 있는 멘트로 방송에 활력을 불러일으켰다. 

마지막으로 예지원은 "다이어트는 숫자가 아니라 삶의 방식이다. 몸이 기억할 수 있게 매일 조금씩 해보자"라고 정리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격려를 전달했다. 

한편 예지원이 MC로 활약하는 '이토록 위대한 몸'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55분 방송된다.

사진=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