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36
게임

'신월동행', 공식 OST '기억의 파편'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Deepshower·TULA 참여

기사입력 2025.06.25 18: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레나가 신작 '신월동행'의 공식 OST '기억의 파편'을 공개했다.

25일 가레나는 파이어윅 네트워크(Firewick Network)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미스터리 탐사 RPG '신월동행'의 공식 OST '기억의 파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기억의 파편'은 Deepshower(딥샤워)가 프로듀싱하고 TULA가 가창에 참여한 곡이다. Deepshower는 펀치넬로, 한해, 지소울 등과 협업을 통해 프로듀서로서 입지를 다져왔으며, '구속낙하', '어지러운 밤' 등의 작품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TULA는 '디지몬 어드벤처'의 OST 'Power UP!'으로 잘 알려진 가수로, 이번 곡에서 특유의 음색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기억의 파편'은 노스탤지어 감성과 '신월동행' 테마에 어울리는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그리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신월동행'의 배경이 되는 가상 도시 '남정'의 풍경, 주요 등장인물, 역동적인 액션 장면 등이 담겼다.

뮤직비디오는 '신월동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음원은 멜론, 지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주요 국내외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신월동행'은 클래식한 턴제 전투 시스템, 미스터리 기반 퀘스트, 아름답게 구현된 2D 아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어반 미스터리 탐사 RPG다. 이용자는 비밀 조직 '신월'의 요원이 되어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초자연적 존재와 맞서며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

현재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며, 참여자에게는 인게임 재화 '수성체', 전용 프로필, 5성 요원 '목면'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더 상세한 정보는 '신월동행'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가레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