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56
게임

에이수스, '플레이엑스포' 스마일게이트 부스서 관람객 만난다…신작 체험 지원

기사입력 2025.05.22 14: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수스가 '2025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

에이수스는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5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에이수스는 스마일게이트 부스를 통해 4K 게이밍 모니터, 인텔 코어 울트라 시리즈 기반의 게이밍 미니PC, 게이밍 노트북, 차세대 휴대용 게이밍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 행사에 2023년부터 3년 연속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 역대 최대 규모 부스를 운영한다. 슬로건은 'Ride the World, Play the Wonder'로, 각 출품작의 테마에 맞춘 어트랙션 형태의 테마파크를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2025년 상반기 주목받는 신작 '클레르 옵스퀴르: 33원정대'를 비롯해 '폭풍의 메이드',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 'V.E.D.A: The Awakening of Souls', '아키타입 블루', '이프선셋', '골목길' 등 스토브 퍼블리싱 게임 7종을 선보인다.

에이수스는 게임 체험존에서 관람객이 스토브의 신작 게임을 최적의 환경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이수스는 미니PC와 노트북을 활용한 클램프 모드 등 공간 활용 솔루션도 제시하며, 에이수스 공식 SNS 채널를 통해 현장 방문객 대상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 에이수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