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21:28
연예

이상순, 남다른 동물 사랑 "♥이효리와 자주 강아지 산책 간다" (완벽한하루)

기사입력 2025.04.18 16:30 / 기사수정 2025.04.18 16:30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이상순이 아내 이효리와 함께 자주 강아지 산책하러 나간다고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에서 이상순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불암산의 철쭉동산에 관해 설명했다.

이상순은 "제가 철쭉동산의 사진을 보고 있는데 장관이다. 요즘에 꽃이 많이 핀 언덕이나 산, 이런 데 가는데 딱 요즘 시절이다"라며 덧붙였다.

이어 이상순은 "여름 가을에는 낙엽이고 봄에는 꽃 아닌가요. 봄이 짧으니까 꽃 얘기 실컷 해보겠습니다. 봄이 짧아진다고 하니까 꽃 앞에서 사진 많이 찍으세요"라며 말했다.

한 청취자가 "강아지 산책을 하며 라디오를 듣고 있다"라고 말하자, 이상순은 "강아지는 매일매일 조금이라도 산책을 시켜주는 게 좋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상순은 "저희도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잠깐이라도 나간다. 꼭 산책 자주자주 시켜주세요. 근데 바쁘시니까. 그래도 강아지를 위해서 산책도 많이 시켜주시길 바랍니다"라며 전했다.

이어 박찬영의 산책 노래를 들려주며 "강아지 산책 많이 시켜야죠"라며 또다시 강조했다.

사진=MBC FM4U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