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하이브IM이 '인더섬 with BTS' 신규 테마를 선보였다.
1일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자사의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신규 테마 '어린이 소년단'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소년단' 테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어린 시절을 재해석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5월 13일까지 퍼즐을 완료해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하고, 이를 '어린이 소년단' 코스튬, '하트',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신규 테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4월 4일부터 신규 시즌 '보물지도'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종 보상으로 S급 데코레이션 '로켓 놀이기구'를 받을 수 있다.
이어 4월 15일부터 5월 9일까지는 방탄소년단 실사 이미지가 담긴 특별 프로필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퍼즐을 완료할 때마다 포인트가 주어지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각종 퍼즐 아이템과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특별 프로필을 얻을 수 있다.
4월 22일부터 약 3주간 봄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해바라기 헤어' 코스튬을 포함한 다채로운 보상이 주어진다.
새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낙원섬에서 펼쳐지는 이번 이야기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와 그의 고양이 친구 '냥냥'이 등장한다.
한편, '인더섬 with BTS'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하이브IM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