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3:26
연예

'고독한 미식가' 고로상 몸매의 비밀…"발효식품 좋아해, 살찔 틈 없어" [엑's 현장]

기사입력 2025.03.13 16:22 / 기사수정 2025.03.13 16:22



(엑스포츠뉴스 용산, 윤현지 기자)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 마츠시게 유타카가 늘씬한 몸매 유지의 비결을 밝혔다.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감독 마츠시게 유타카)의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감독 겸 배우 마츠시게 유타카가 참석했다.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는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해 일본의 외딴섬, 한국 남풍도 및 거제도를 찍고, 다시 일본 도쿄로. 오로지 궁극의 국물을 찾기 위한 프로 혼밥러 고로 씨의 의도치 않은 모험을 담은 어드벤처 무비.

마츠시게 유타카는 조난을 당한 극한 상황에서도 요리를 해 먹을 만큼 음식에 많은 애착을 가지고 있지만 늘씬한 체형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대해 "일본에서 발효 식품을 굉장히 좋아한다"라고 비결을 밝혔다.

그러면서 "한국에도 김치를 비롯해 다양한 발효 식품이 있지 않나. 그래서 제 내장은 늘 항상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살이 찔 여유가 없다. 그래서 살이 찌는 것에 별로 의식을 하지 않고 지금까지 이렇게 발효 식품을 즐기면서 살아왔다"라고 덧붙였다.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는 오는 19일 개봉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