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스팀 비주얼 노벨 페스트'에 참가했다.
4일 스마일게이트는 자사의 히트 비주얼 노벨 게임 '러브 딜리버리'를 포함한 대표작 4종이 '스팀 비주얼 노벨 페스트'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러브 딜리버리', '러브인 로그인', '황혼의 유령', '청춘 프레임'이 참여했다. 특히 '러브 딜리버리'는 스팀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고,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해 국내 비주얼 노벨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작품이다. 이에 동일 세계관의 후속작인 '러브인 로그인'도 감성적인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호평받았다.
'황혼의 유령'과 '청춘 프레임'은 지난해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해 전 세계 비주얼 노벨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황혼의 유령'은 미스터리한 전개와 강렬한 연출로, '청춘 프레임'은 학원 로맨스를 중심으로 한 감성적인 스토리로 각각 주목받았다.
스마일게이트는 '스팀 비주얼 노벨 페스트' 기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 맞춰 '러브 딜리버리'는 아트북과 OST를, '황혼의 유령'과 '청춘 프레임'은 OST를 선보인다.
더 상세한 내용은 스팀의 스마일게이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팀 비주얼 노벨 페스트'는 3월 4일부터 11일까지 ESD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열린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