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GEN이 DK 상대로 1세트 승리를 따냈다.
22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 컵'(이하 LCK 컵) 플레이오프4R 젠지(이하 GEN) 대 디플러스 기아(이하 DK) 경기를 진행했다.
1세트는 DK가 블루팀, GEN 레드팀으로 협곡에 나섰다.
초반에는 특별한 파열음이 나오지 않은 1세트. 첫 공허 유충 3개는 DK가, 첫 드래곤은 GEN이 순조롭게 가져갔다.
첫 파열음이 난 곳은 두 번째 공허 유충 동지. 공허 유충을 두고 본대와 본대의 힘싸움이 일어났고, 이 교전에서 GEN이 승리를 거뒀다.
유충 둥지 교전 승리 이후 기세가 오른 GEN. 산발적인 교전에서 연이어 승리를 거두며 힘의 격차를 순조롭게 벌렸다.
다소 불리해진 DK. 하지만 세 번째 드래곤 둥지 교전에선 대승을 거둬 초반 15분까지 벌어졌던 격차를 단숨에 좁혔다. 원딜 챔피언 제리의 폭풍 성장도 DK에게 호재.
드래곤 전투에서 손해를 많이 본 GEN. 하지만 아타칸 소환 지역 전투에서 역으로 대승을 거둬 다시 격차를 벌렸다.
순식간에 극복할 수 없는 힘의 차이가 발생한 협곡. GEN이 압도적인 힘을 바탕으로 상대 본진으로 진군해 세트 승리를 따냈다.
한편, '2025 LCK컵'은 SOOP, 네이버 이스포츠&게임, 유튜브 LCK 채널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된다. 경기는 평일 오후 5시, 주말에는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현장 관람 티켓 예매는 경기 시작 48시간 전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