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하이브IM이 아일릿을 '리듬하이브'에 추가했다.
20일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에 신규 아티스트 아일릿(ILLIT)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SUPER REAL ME(슈퍼 리얼 미)' 타이틀곡 'Magnetic(마그네틱), 미니 2집 'I’LL LIKE YOU(아윌 라이크 유)' 타이틀 곡 'Cherish (My Love)(체리시)' 등이 게임에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인 아일릿 멤버들의 초상을 활용한 스티커로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으며,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특별한 보이스도 만나볼 수 있다.
하이브IM은 '리듬하이브'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3월 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아일릿 컬렉션 티켓'을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일릿 컬렉션 티켓'을 모으면 보이스, 스킨 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아일릿 곡으로 연주 후 랭킹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랭킹'도 마련됐다. 아일릿 관련 미션을 완료하면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도 열린다.
이와 함께, 공식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되는 '아일릿' 영상 게시물이 목표 공유 수를 달성하면 공유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일릿' 친필 사인 앨범도 선물할 게획이다.
더불어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와 '아일릿' 영상의 좋아요 수가 목표치에 도달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리듬하이브'에 관한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SNS 채널(유튜브, X,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하이브IM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