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47
게임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맵 '론도' 사전 예약 이벤트 시작

기사입력 2025.02.18 16:1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론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18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신규 맵 '론도' 업데이트를 앞두고 3월 6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론도'는 2023년 'PUBG: 배틀그라운드'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전 세계 이용자들이 즐겨온 맵으로, 오는 3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맵은 전통적인 과거의 분위기와 현대적인 도시가 조화를 이루는 8x8km 규모의 대형 맵으로, 이용자들은 다양한 지형과 요소를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이벤트 기념 프로필과 테두리를 비롯해 '바토리 의상 세트', '디스토피아 러스트 버기카 스킨'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 사실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게임 내 재화인 '치킨 메달' 10개를 추가로 지급하며, 인증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후드 집업을 선물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초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사전 예약 스페셜 상자', '적호 수문장 의상 세트'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3명 이상 초대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굿즈를 별도로 증정할 계획이다.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양한 퀴즈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공식 틱톡에서는 '론도'의 대나무숲 파괴 기능을 활용한 특별한 필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