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7 05:17
게임

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쉽' 13.11 업데이트…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4.11.29 18:5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월드 오브 워쉽'이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워게이밍은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이 13.11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업데이트와 함께 연말연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무료 군함과 위장은 물론, 역사적인 미국 10단계 잠수함 'Archerfish', 일본 10단계 항공모함 'Shinano' 등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테마별 이벤트 패스를 즐길 수도 있다.

'북극의 경이로움' 이벤트가 시작되면 연말연시 분위기의 신규 항구 '노르들리스하운'이 추가된다. 이 항구에서 장식품 10개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하면 프리미엄 계정과 보급 화물 등이 지급된다. 그리고 모든 장식품을 획득하면 '신년 하늘' 영구 위장, 추가 석탄 보급 화물 3개, '따스한 온기' 깃발이 지급된다.

모든 이용자에게 3단계 미국 전함 'North Carolina'를 제공하는 기존의 '북극 탐험' 이벤트가 마무리되면, 모든 임무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10단계 독일 전함 'Schlieffen'이 제공된다.

함종과 관계없이 5단계 이상 군함으로 획득할 수 있는 축제 보상은 12월 1일부터 1월 9일까지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일정 임무를 완료하면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 구매에 필요한 축제 증서가 지급된다. 더불어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을 개봉하면 일정 확률로 금장 보급 화물을 획득할 수 있다.

Li Wei와 Olaf Lundgren을 주제로 한 챕터(각 2개)로 구성된 이벤트 패스도 준비돼 있다. 각 챕터는 3주간 25개 레벨로 진행되며, 고유 음성을 보유한 함장과 영구 위장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함부르크 개인 선창에서는 9단계 범유럽 전함 'Niord'와 5단계 범유럽 구축함 'Kalmar'의 건조가 시작되며, 클랜 전투와 난투의 새로운 시즌도 시작된다.

한편, 보다 상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워게이밍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