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14 03:11
게임

'서머너즈 워' 최강자 12인 출격 준비... 'SWC 2024' 월드 파이널 개막 전 관심 고조

기사입력 2024.11.07 10:45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최강자들이 격돌하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4(이하 SWC 2024)'이 곧 최종 결전을 앞두고 있다. 컴투스는 오는 9일 월드 파이널의 개막에 앞서 미디어 데이를 진행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6일 컴투스는 'SWC 2024' 월드 파이널 개최에 앞서 출전 선수 12명의 프로필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올해 월드 파이널의 첫 공식 일정으로, 개최지인 일본 도쿄 소재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경기를 나흘 앞둔 지난 5일 도쿄에 도착한 선수들은 6일 오전부터 스튜디오로 집결, 메이크업과 SWC 공식 유니폼을 착용하고 프로필과 출전 소감 등 다양한 사진과 영상을 촬영했다.

특히 LEST, TRUEWHALE, ISMOO 등 세 선수를 제외한 전원이 올해 SWC에 데뷔했거나 월드 파이널에 처음 진출해, 첫 해외 무대에 대한 설렘이 가득한 분위기로 촬영이 진행됐다. 선수들은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한편, 쉬는 시간에는 경쟁 구도를 넘어 함께 ‘서머너즈 워’를 즐기는 유저로서 몬스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가볍게 게임을 즐기며 교류했다.



한편 ‘SWC2024’는 ‘서머너즈 워’의 세계 챔피언을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올해 6월부터 예선과 본선을 거쳐 단 한 명의 우승자를 뽑는 월드 파이널만을 앞두고 있다.

이번 ‘SWC2024’ 월드 파이널은 오는 11월 9일 오후 12시부터 일본 도쿄에 위치한 신주쿠 스미토모 빌딩 삼각광장에서 개최된다. 또한 한국어,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총 13개 언어의 전문 해설로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채널에서 생중계돼 전 세계 유저가 온·오프라인으로 함께하는 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컴투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