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6 17:53
연예

이채연, 돌아온다…7월 3일 미니앨범 발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6.18 09:0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이채연이 돌아온다.

18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EE CHAE YEON 3rd MINI ALBUM “The beginning of SHOWDOWN”’ 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고 이채연의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이 오는 7월 3일 미니 3집 앨범을 발매하기에 앞서 팬들을 위해 수록곡 ‘Summer Heat’의 스페셜 영상을 선공개 하게 됐다. 타이틀 곡은 훨씬 더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이채연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Summer Heat’의 음원과 함께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정열적인 독무를 펼치는 이채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리엔탈 무드의 음악과 뜨거운 태양, 끝없이 펼쳐진 자연을 배경으로 오직 홀로 독무를 추는 이채연의 모습이 매혹적으로 느껴진다. 또, 파워풀하면서도 유연한 이채연의 춤선이 더욱 돋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해당 영상은 1분 14초 정도의 짧은 분량과 이채연의 독무로만 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영상 말미 앨범 명 ‘SHOWDOWN’과 2024.07.03 6PM 문구로 퍼포먼스 퀸의 귀환이 임박했음을 알리며 많은 팬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한편 이채연의 미니 3집 앨범 ‘SHOWDOWN’은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