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2 22:32
게임

'블레이드 & 소울 2', 'RAID, 다시 태어난 세계'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6.12 17:0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레이드 & 소울 2'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2일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는 'RAID, 다시 태어난 세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블소2'는 최초의 레이드 서버 '이름 없는 자'를 신설했다. '이름 없는 자' 서버 전 지역은 모두 안전지대로 설정돼 있어 이용자 간 PVP(Player vs Player)가 불가능하다. 이에 이용자들은 경쟁 없이 필드 보스 레이드에 집중할 수 있다. 더불어 '이름 없는 자' 서버가 소속된 아랑 월드의 월드 콘텐츠도 모두 안전지대로 전환된다.

'이름 없는 자'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봉인된 전설 무기 1종과 방어구 6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RAID, 무원의 탑, 레벨 업, 해룡산맥 에픽 등의 패스 미션을 통해 전설 장비 봉인 해제를 할 수 있다. 더불어 각 패스별로 미션 달성 시 '전설 소울' 33개, '소울/수호령 소환 티켓' 20,000장, '어두운 영웅 장비 풀세트'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엔씨(NC)는 신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 마스터 비탄의 투기장 이벤트 신규 필드 용린사막 열풍사지도 추가한다.

이용자는 6월 26일부터 7월 3일까지 안전지대로 설정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불타버린 초령목', '불타버린 낙원대성' 등의 몬스터를 처치해 '진마봉옥', '2차 전설 방어구 선택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스터 비탄의 투기장'은 6월 29일부터 홍염의 해룡산맥에서 사신수 서버와 글로벌 서버 내 모든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각 연합 간 경쟁을 뚫고 비탄의 투기장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망토 '해왕명보(비각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신수 서버는 '태초의 보패 선택 상자', 글로벌 서버는 '청룡금대보(비각인)'를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엔씨(NC) 유창헌 블소2 사업실장은 "이번 RAID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PVE(Player vs Environment) 특화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다양한 보상도 준비했으니 '블소2'를 재밌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블소2'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점핑 캐릭터 생성 지원'과 'TJ 쿠폰(TJ's Coupon)'을 제공한다. 먼저, '이름 없는 자' 서버에 신규 캐릭터 생성 시 60레벨에서 시작할 수 있다. 더불어 장비 및 수호령, 소울, 퀘스트, 운명의 성도, 도감 등을 지원해 레이드 전투에 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기존 이용자는 TJ 쿠폰을 사용해 5월 29일 05시 이전까지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더 상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엔씨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